신한금융투자, 언택트 강연 '신한디지털포럼' 3회차 진행
신한금융투자, 언택트 강연 '신한디지털포럼' 3회차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재천 이화여대 석좌교수가 신한디지털포럼에서 강연을 하고 있다(사진=신한금융투자)
사진=신한금융투자

[서울파이낸스 남궁영진 기자] 신한금융투자는 언택트 강연프로그램 '신한디지털포럼' 3회차 강연을 오는 23일 오후 4시에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3000개 법인의 최고경영자( CEO)와 최고재무관리자(CFO)가 참여하는 강연은 3회차에서 국립생태원 초대원장을 역임하고 코로나19일상회복위원회 공동위원장을 맡고 있는 최재천 이화여대 석좌교수가 '코로나 시대, 일상회복을 위한 생태백신'이라는 주제로 진행한다.

최재천 교수는 코로나19뿐만 아니라 기후변화, 생명다양성의 파괴로 끊임없이 찾아오는 대재앙에 대한 경고와 이러한 대재앙 속에서 어떻게 하면 훨씬 더 나은 상인 업노멀(Up-Normal)로 복원할 수 있는가에 대해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신한디지털포럼'은 내년 9월 8일까지 매월 2회씩 진행하며, 사전에 회원 등록한 3000여 법인의 CEO와 CFO가 전용 웹사이트를 통해 본인 인증 후 수강 가능하다. 추가로 참여를 희망하는 법인고객은 신한금융투자 지점에 문의하면 된다. 

4회차 강연은 내달 13일 신한금융투자 리서치센터 정용진 수석연구원이 '미래형 자동차, 그리고 2차 전지'를 주제로 진행할 예정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