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 민트색 황소 마스코트 '불키' 공개
불스원, 민트색 황소 마스코트 '불키'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불스원의 새로운 마스코트 '불키' (사진= 불스원)
불스원의 새로운 마스코트 '불키' (사진= 불스원)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자동차 생활 문화 기업 불스원이 21일 새로운 마스코트 '불키'를 공개했다.

불키는 민트색 근육질 몸매에 다소 무뚝뚝해 보이는 겉모습과 달리 섬세하고 자상한 반전 매력의 성격을 가진 캐릭터다. 세차와 차박을 사랑하는 것은 물론 주기적으로 불스원샷을 사용해 엔진 세정까지 신경 쓰는 셀프 차량 관리 전문가다.

디자인은 최근 MZ세대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는 브랜드 '모베러웍스'가 맡았다. MZ 세대 취향에 맞춘 브랜드 협업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불스원은 모베러웍스의 힙(Hip)하고 유쾌한 감성으로 탄생한 '불키'를 다양한 캠페인과 이벤트에 활용할 예정이다.

불스원샷은 이날부터 ‘불키’의 탄생을 기념해 4가지 성능을 하나에 담아낸 고성능 엔진세정제 ‘불스원샷 플래티넘’과 불키 그래픽이 적용된 후디로 구성된 ‘불키 후디 패키지’를 한정 판매한다. '불키 후디'는 소매와 허리의 긴 시보리를 통해 모베러웍스만의 빈티지한 무드를 더한 후드 티셔츠다. 

김경명 불스원샷 브랜드 매니저(과장)은 "엔진관리를 어렵다고 느끼는 운전자들에게 보다 친숙하게 다가서고자 유쾌한 감성의 '불키' 캐릭터를 제작하게 됐다"며 "앞으로 불스원과 함께할 ‘불키’의 활약을 지켜봐 달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