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서든어택', 배구여제 김연경 캐릭터 출시
넥슨 '서든어택', 배구여제 김연경 캐릭터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연경 선수 유니폼 캐릭터. (사진=넥슨)
김연경 선수 유니폼 캐릭터. (사진=넥슨)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넥슨은 온라인 일인칭슈팅(FPS)게임 '서든어택'에 배구여제 김연경 선수 캐릭터를 2일 출시했다.

서든어택에서 김연경 캐릭터를 사용하면 매력 넘치는 보이스와 함께 'Throw 태극 배구공', 'G700 식빵', '김연경 승리포즈' 등 김연경 선수만의 독특한 캐릭터 세트 효과를 즐길 수 있다.

김연경 캐릭터 세트를 7일 이상 활성화하면 '영구제 밀봉 아이템', '캐릭터 프리티켓' 등을 지급하는 '컬렉션북 이달의 캐릭터' 이벤트를 9월 30일까지 진행한다. 또 캐릭터 보유 기간 300일 달성 시 '발소리 사운드 볼륨 감소 기능'이 적용된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는 '김연경 영구제 선택권'을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김연경 선수의 '싸인 폴라로이드', '싸인 마우스패드'를 선물하는 스페셜 이벤트를 오는 16일까지 실시한다.

이 외에도 김연경 캐릭터 세트 구매 시 함께 지급하는 응모권으로 '김연경 마우스패드'로 교환할 수 있고, '싸인 유니폼' 등 즉석 당첨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또 서든어택 응원 메시지를 담아 블로그 및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게시글을 작성하면 추첨해 넥슨캐시 3만원, '싸인 마우스패드'를 지급한다.

넥슨은 '다이너코인'으로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다이너마트'를 9일까지 운영한다. '라붐', '보드소녀' 등 인기 캐릭터를 획득 가능하고 '윈체스터(IS)', 'AK47(I) Burst' 등 영구제 무기도 얻을 수 있다. 같은 기간 게임에 접속하면 '다이너코인 10개'를 즉시 선물한다.

'서든패스' 레벨을 올리며 추가로 보상을 지급하는 '피날레 레벨업 이벤트'도 9일까지 진행한다. 레벨별로 '표은지 멀티 카운트', 'Zenith 영구제 선택권 III', '1000 SP' 등 다양한 아이템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