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아이파크몰, '에코 드로잉 콘테스트' 개최
HDC아이파크몰, '에코 드로잉 콘테스트'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키고 싶은 지구의 아름다운 자연풍경' 담긴 그림·사진 9월5일까지 접수
HDC아이파크몰이 온택트 방식으로 기획한 '에코 드로잉 콘테스트' 포스터. (사진=HDC아이파크몰)
HDC아이파크몰이 온택트 방식으로 기획한 '에코 드로잉 콘테스트' 포스터. (사진=HDC아이파크몰)

[서울파이낸스 이주현 기자] 에이치디시(HDC)그룹 계열 유통기업 HDC아이파크몰이 '에코 드로잉 콘테스트'를 열어 자연의 소중함이 담긴 그림이나 사진을 접수한다.

이 대회에 대해 30일 HDC아이파크몰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많은 만큼 아이들과 함께 아름다운 지구, 푸르른 자연에 대한 생각과 공감을 나눌 수 있도록 이번 마련했다"고 밝혔다. 

HDC아이파크몰에 따르면, 온택트(Ontact·온라인 대면) 방식으로 기획한 이번 대회 주제는 '지키고 싶은 지구의 아름다운 자연풍경'이다. 대회 주제에 맞춰 아이가 직접 그린 그림이나 찍은 사진을 HDC아이파크몰 인스타그램 계정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9월5일까지 올리면 자동 응모된다.

응모자 중 30명을 뽑아 고카페 콜드브루 베이커리 박스를 나눠준다. 당선작품 중 신청할 경우 서울 용산구 아이파크몰 7층(D7) 푸드시네마 내 벽(미디어-월)에 붙여서 손님들에게 보여줄 예정이다. 

HDC아이파크몰 쪽은 "아이파크몰의 주제인 도심 속 자연 '어반네이처'(Urban Nature)에 맞춰 체험 활동을 늘릴 계획"이라며 "이번 콘테스트를 통해 아이와 함께 자연의 소중함에 대해 생각해 보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