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카드, 'KB 비자카드 올림픽 이벤트' 실시
KB카드, 'KB 비자카드 올림픽 이벤트'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KB카드 올림픽이벤트    © 서울파이낸스
[서울파이낸스 김보경 기자]<ich-habe@seoulfn.com> KB카드는 '2008 베이징 올림픽' 공식 후원사인 비자카드와 공동으로 대한한국 국가대표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하고, 고객들에게는 올림픽 참관기회와 경품행운을 제공하는 ‘KB비자카드 올림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오는 5월 31일까지 국내외에서 KB비자카드 이용실적이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3명에게 2008 베이징 올림픽 참관 여행패키지 2인권씩 증정한다.
 
이벤트 당첨자에게 제공되는 올림픽 참관 여행 패키지는 왕복 항공권, 호텔 숙박, 올림픽 경기 2회 참관, 기념품 외에 만리장성과 자금성 관광이 포함돼 있으며, 공식 일정에 포함된 교통 및 식사가 함께 제공된다.
 
당첨자 발표는 3차례에 걸쳐 실시되며, 당첨자 명단은 비자카드사의 2008 베이징 올림픽 참관 이벤트 관련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또한, KB카드는 5월 31일까지 「파이팅 코리아 경품 대잔치」를 통해 2008년 올림픽 관련 퀴즈 이벤트에 응모한 KB비자카드 회원 중 행사기간 동안 KB카드 이용금액이 100만원 이상인 고객 2,008명에게 PDP TV, 노트북, 캠코더, PMP, 포인트리 적립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KB카드 관계자는 “이웃나라 중국에서 개최되는 이번 올림픽에 대한 고객의 관심을 높이고, 국가대표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고객들이 KB비자카드와 함께 2008 베이징 올림픽의 행운과 감동, 그리고 추억을 함께 나눌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김보경 기자 <빠르고 깊이 있는 금융경제뉴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