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미쉐린코리아 4계절 타이어 '비에프굿리치 어드밴티지 컨트롤'
[신제품] 미쉐린코리아 4계절 타이어 '비에프굿리치 어드밴티지 컨트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에프굿리치 어드밴티지 컨트롤 (사진= 미쉐린코리아)
비에프굿리치 어드밴티지 컨트롤 (사진= 미쉐린코리아)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미쉐린코리아가 뛰어난 성능과 합리적인 가격을 제공하는 사계절 승용 타이어 '비에프굿리치 어드밴티지 컨트롤'을 국내 공식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에 국내 출시한 '비에프굿리치 어드밴티지 컨트롤'은 승용차, 크로스오버, 미니밴에 적용할 수 있는 사계절 타이어다. '믿을 수 있는 성능, 즐거운 드라이빙 경험'이라는 슬로건처럼 모든 계절과 환경에 적합한 다목적성, 뛰어난 주행감과 정숙성, 긴 주행거리를 지원한다.

비에프굿리치 어드밴티지 컨트롤에 적용된 아쿠아플룸 기술은 넓은 곡선형 그루브 디자인을 적용해 배수 성능을 확보하고, 운행 중 수막현상을 예방한다. 또 액티브 사이프 기술로 구현된 깊고 세밀한 사이프는 젖은 노면의 접지력을 안정적으로 유지한다. 

뛰어난 주행감과 정숙성을 위한 기술도 적용됐다. 비에프굿리치 어드밴티지 컨트롤에는 컴퓨터 옵티마이즈드 풋프린트를 적용해 최적화된 접지 면적을 유지하고 긴 수명과 뛰어난 정숙성을 제공한다. 

차세대 g-웨지 사이드월 스테빌라이저 기술은 코너링 시 사이드월을 안정화해 안정적인 코너링과 편안한 승차감을 제공한다. 또 깊은 트레드 디자인을 적용해 긴 주행거리를 갖췄으며, 수명이 다할 때까지 일관된 성능을 유지한다.

미쉐린코리아 관계자는 "비에프굿리치 어드밴티지 컨트롤은 폭넓은 범용성과 뛰어난 주행감, 긴 주행거리를 고루 갖춘 제품"이라며 "합리적인 비용으로 믿음직한 성능을 찾는 고객을 위한 최적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