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신한은행 '메타버스 구장서 야구 대표팀 응원'
[이벤트] 신한은행 '메타버스 구장서 야구 대표팀 응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신한은행
사진=신한은행

[서울파이낸스 김현경 기자] 신한은행은 도쿄올림픽 야구 국가대표팀 선전을 기원하며 메타버스 구장 '신한 쏠(SOL) 베이스볼 파크'에서 팬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신한은행은 올림픽 야구 국가대표팀 평가전을 직접 관람할 수 없는 야구 팬을 위해 자체 플랫폼에 메타버스 야구장을 오픈하고 2만명을 초대한다.

이벤트는 LG트윈스와의 평가전 1시간 전인 오는 24일 오후 4시에 시작해 40분간 진행된다.

4시부터 20분간 진행되는 1부 개인전은 메타버스 야구장을 돌아다니며 배트, 글러브 등 아이템을 모아 점수를 획득해 국가대표 사인볼을 받는 게임이다. 이어 참여자를 두 팀으로 나눠 야구퀴즈 및 서바이벌 등을 진행하고 승리 팀에 치킨, 커피, 마이신한포인트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2부 팀 대항전이 개최된다.

이벤트는 쏠야구의 '사전예약! 신한 SOL 베이스볼 파크 개장' 배너에서 신청할 수 있다. 24일 이벤트 시작 전 발송되는 초대 메시지의 URL을 클릭하면 메타버스 구장에 입장할 수 있다. 신한은행 거래가 없어도 쏠(SOL)에 회원가입만 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프로야구 정규리그 후반기에는 쏠 베이스볼 파크에서 팬미팅, 단체응원 등의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대한민국 야구와 야구 팬을 가장 사랑하는 기업인 신한은행이 국가대표팀의 선전을 위해 응원하겠다"며 "메타버스 구장 쏠 베이스볼 파크에서 야구 팬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재미, 혜택을 드릴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