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하나카드 'MULTI 체크카드'
[신상품] 하나카드 'MULTI 체크카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하나카드)
(사진=하나카드)

[서울파이낸스 유은실 기자] 하나카드는 지난 2월 첫 선을 보인 'MULTI 카드' 시리즈의 첫 체크카드로 'MULTI Any 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MULTI 시리즈' 6종의 신용카드에 이어 체크카드 라인업이 새롭게 추가됐다. 신한카드는 MULTI카드 한장에 신용카드와 체크카드 모두를 담아 이용할 수 있어 고객의 사용 편의성도 증대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MULTI 시리즈 최초의 체크카드인 MULTI Any 체크카드는 전월 실적 조건 및 적립 한도 제한없이 △국내·외 전 가맹점 0.2% 적립 △페이결제(삼성페이·네이버페이·카카오페이·페이코·원큐페이 등) 0.4% 적립 혜택을 기본 제공한다. 

또한 전월 실적 조건 없이 월 통합 최대 5만하나머니까지 △오프라인 쇼핑(마트·SSM·백화점) 0.6% 적립 △배달(배달의민족·요기요) 0.8% 적립 △대중교통(버스·지하철) 1.0% 적립 혜택을 추가 제공한다.

MULTI 시리즈 상품을 신청하게 되면 한장의 실물 MULTI 카드로 신용과 체크카드 모두 이용할 수 있다. 또 MULTI 시리즈 신용카드를 모바일로 즉시 발급받아 사용할 수 있어 다른 혜택이 필요할 때 바로 카드 추가도 가능하다.

모든 MULTI 카드는 사용 시점에 모바일을 통해 결제 하고자 하는 카드를 지정 할 수 있다. 또 국내 최초로 '클리어 옵션'을 적용해 실물 카드에 카드 번호 및 CVV번호를 가릴 수 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