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NH농협은행 '사업잘되는NH통장'
[신상품] NH농협은행 '사업잘되는NH통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NH농협은행)

[서울파이낸스 이진희 기자] NH농협은행은 개인사업자를 위한 비대면 전용 입출식 통장 '사업잘되는NH통장'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 통장은 공동인증서와 신분증만 있으면 사업자등록증 제출 없이 NH스마트뱅킹에서 가입할 수 있다. 통장에 카드사 또는 제로페이 가맹점 대금 입금 실적이 있는 고객에게 타행 이체수수료를 포함한 전자금융수수료와 거래내역서 발급 등 각종 제증명서 발급수수료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당행 노란우산공제 또는 'NH소상공인파트너'를 추가로 가입한 고객에게는 타행 자동화기기 출금수수료도 면제한다.

농협은행은 통장 출시를 기념해 오는 24일부터 7월31일까지 한 달간 사업잘되는NH통장을 가입한 고객 중 총 500명을 추첨해 NH포인트 100만원(3명), NH포인트 50만원(5명), NH포인트 10만원(15명), NH포인트 1만원(477명)등 경품을 제공한다.

농협은행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채널을 팔로우한 후 해당 이벤트 페이지를 해시태그(#사업잘되는NH통장, #소상공인응원해요, #NH소상공인파트너)와 함께 본인의 SNS에 공유하고 '참여 완료'라는 댓글을 남긴 고객 중에선 총 50명을 추첨해 NH포인트 1만원을 제공할 예정이다.

고명환 디지털마케팅부 부장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에게 더욱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비대면 채널에서 즉시 개설 가능한 개인사업자 전용 상품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소상공인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금융상품과 서비스를 출시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