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대형 알레르망 스핑크스 침대 매장 '분당서현점' 개설
초대형 알레르망 스핑크스 침대 매장 '분당서현점' 개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레르망 침구와 스핑크스 침대 원스톱 구매...기념 이벤트 진행 
사진=알레르망
사진=알레르망

[서울파이낸스 김현경 기자] 침구 전문기업 알레르망이 성남시 분당구에 전국 최대 규모의 ‘알레르망 스핑크스 분당서현점'을 열었다고 22일 밝혔다.  

'알레르망 스핑크스 분당서현점’은 알레르망 침구와 알레르망 스핑크스 침대를 한 자리에 선보인다. 다양한 상품들을 폭넓게 구경할 수 있으며, 원스톱 구매 및 체험이 가능하다. 250평이 넘는 지상 2층 규모의 탁트인 공간으로 분당 최고의 핵심 상권에 위치해 있고, 서현역 4번 출구 도보 1분 거리에 있는 역세권으로 우수한 접근성을 자랑한다.

1층 입구에 들어서면 알레르망의 인기 침구인 ‘주지스’와 ‘몰트’ 뿐만 아니라 영국에서 독점 수입한 3000만원대의 명품 매트리스 SPINK & EDGAR ‘캔터베리’ 모델을 최초로 만나볼 수 있다. 2층에는 예단과 혼수를 위한 침구와 침대가 다양한 콘셉트로 꾸며져 있어 예비 신혼 부부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2층에는 8명이 동시에 알레르망 스핑크스 침대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체험존을 마련했다.

‘알레르망 스핑크스 분당서현점’ 개소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침대 프레임 기본 10%에 추가 20% 할인이 진행되며, 침구 7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매트리스 추가 10% 할인 쿠폰을, 침대 100만원 이상 구매시에는 침구 추가 1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매트리스 체험 시에는 알레르망 바디쿠션 (S자형,랜덤 패턴)을 사은품으로 받아볼 수 있다. 

알레르망은 8월까지 남양주 별내(약 230평)와 일산 주엽, 수원 권선 등의 대리점과 롯데 광주, 롯데 구리 등에 백화점 매장을 추가로 열 예정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