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 오토모빌, '시승·포칼 사운드 체험' 행사 진행
DS 오토모빌, '시승·포칼 사운드 체험' 행사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S 7 크로스백 포칼 뮤직 라운지' 마련, 하이엔드 오디오 시스템 경험 제공
DS 7 크로스백에 탑재된 포칼 일렉트라 하이 파이 오디오 시스템 (사진= DS오토모빌)
DS 7 크로스백에 탑재된 포칼 일렉트라 하이 파이 오디오 시스템 (사진= DS오토모빌)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DS 오토모빌(이하 DS)이 오는 12~13일 양일간 DS 스토어 강남점에서 DS 7크로스백과 DS 3 크로스백을 경험할 수 있는 'DS 익스피리언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포칼® 일렉트라 하이-파이 오디오 시스템의 풍부한 사운드를 느껴볼 수 있는 청음 행사를 통해 고객들이 DS만의 품격과 가치를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됐다.

프로그램 구성은 청음 라운지에 마련한 차량에 탑승해 전면의 스크린에서 상영되는 유명 오케스트라 실황 콘서트 영상 시청 및 포칼 일렉트라 하이-파이 오디오 시스템의 14개 스피커에서 흘러나오는 풍부한 사운드를 경험하는 것으로 구성됐다.

DS는 2015년 브랜드 설립 당시부터 포칼과의 협력을 통해 다양한 차종에 DS만을 위해 개발한 고품격 오디오 시스템을 탑재하고 있다. 

이 밖에도 고객들의 대면 접촉을 최소화한 DS 3 크로스백 언택트 체험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고객들만 차량 안에 탑승해서 전면 스크린의 소개 영상과 음성을 통해 차량의 주요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시승 및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시승행사 참여 고객 전원에게는 USB 케이블, 친환경 나무 식기 세트, 고급 우산 중 하나를 증정하며, 시승 완료 고객 중 추첨을 통해 DS 7 크로스백 2박 3일 장기 시승권 및 5만원 주유권을 제공한다.

DS 오토모빌은 6월 내 출고 고객에게는 150만원 상당의 지벤트 틴팅 필름 시공권을 선착순 3명에게 제공하고, 현장 계약한 고객에 한해 프랑스 프리미엄 브랜드 '메모(MEMO)' 향수도 증정할 예정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