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미래에셋증권 '이제는 해외ETF다'
[이벤트] 미래에셋증권 '이제는 해외ETF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미래에셋증권
사진=미래에셋증권

[서울파이낸스 남궁영진 기자] 미래에셋증권은 13일 해외상장 ETF(상장지수펀드)를 대상으로 하는 '이제는 해외ETF다' 이벤트를 내달 28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미래에셋증권 고객이면 누구나 신청 후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는 야식 이벤트와 주간거래 이벤트, 8주간 경품 이벤트 3가지로 구성됐다.

먼저 야식 이벤트는 해외상장 ETF를 1주 이상 거래한 고객 중 2000명을 추첨해 3만 원 상당의 피자 모바일 교환권 또는 치킨 모바일 교환권을 제공한다. 

주간거래 이벤트는 참가 고객 중 주간 거래금액 최소 1억 이상 거래한 상위 20분께 매주 현금 20만 원을 준다. 총 8회 진행 예정으로, 최대 160명에게 주어진다. 

8주간 경품 이벤트는 해외상장 ETF를 1000만 원 이상 거래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맥북Air, 플레이스테이션5, 아이패드Air4세대, 애플워치6세대, 홈트 실내자전거를 총 20명에게 증정한다. 

미래에셋증권 관계자는 "최근 해외상장 ETF에 대한 관심과 거래 증가로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개들과 친숙하게 소통하고 실질적으로 투자에 도움 될 수 있는 혜택들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미래에셋증권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 m.Global'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