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 교체도 '드라이브 스루'···넥센타이어 넥스트레벨 역삼점
타이어 교체도 '드라이브 스루'···넥센타이어 넥스트레벨 역삼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센타이어 넥스트레벨 역삼점 (사진= 넥센타이어)
넥센타이어 넥스트레벨 역삼점 (사진= 넥센타이어)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넥센타이어가 신개념 타이어 교체 전문 매장 '넥스트레벨 역삼점'을 31일 오픈했다. 지상 3층으로 이루어진 넥스트레벨 역삼점은 멀티 컴플렉스형 매장으로 프리미엄 서비스 제공한다.

타이어 매장과 카페 및 고객대기실로 구성된 넥스트레벨 역삼점은 '불스원'의 자동차 복합 문화공간인 '불스원 프라자'와 연결되어 있어 타이어뿐만 아니라 전문화된 자동차 종합 관리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들의 편의성을 높였다.

기존 타이어 전문점과는 차별화된 방식으로 타이어 교체 서비스를 선보인다. 이용 고객은 온라인 예약을 통해 역삼점 전용 비대면 타이어 장착 유형인 '드라이브 스루' 또는 '언택 파킹'을 경험할 수 있다. 

드라이버 스루는 고객이 매장에 진입하면 차량번호 자동 인식을 통해 구매 내역을 사전에 인지할 수 있어 DT존에서 바로 장착이 가능한 서비스다. 언택 파킹은 비대면예약 장착 서비스로 미리 예약한 고객이 주차 구역에 주차 후 고객대기실에 대기하면 타이어 전문가가 직접 차량 이?Á┐ 및 교체 작업을 진행하는 서비스로 차별화를 뒀다.  

넥스트레벨 역삼점은 고객의 휠과 림을 보호할 수 있는 초고성능 타이어 전용 전문장비를 갖춰 최상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으로부터 신뢰감을 얻을 수 있도록 설계했다. 그리고 작업장 전면 배치와 통유리 및 내부 모니터를 통해 고객이 직접 실내에서도 매장 내 모든 작업 상황을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