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개발, '평촌 e-편한세상' 분양
고려개발, '평촌 e-편한세상' 분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 서울파이낸스
[서울파이낸스 이광호 기자]<lkhhtl@seoulfn.com>경기도 안양시 평촌동에 7년 만에 아파트가 공급될 예정이다.

대림산업 계열사인 고려개발은 오는 22일부터 안양시 동안구 평촌동 75-1외 7필지 일대에 '평촌 e-편한세상'을 분양할 예정이라고 20일 밝혔다.

이 아파트는 지하 2층~지상 16층 7개 동 규모로 157㎡(47평)형 92가구, 187㎡A (57A평)형 100가구, 187㎡B(57B평)형 15가구, 186㎡(56평)형 13가구 총 220세대로 구성된다.

이 아파트는 대림산업이 아파트 설계 디자인부분에서 특허를 획득한 'Orange LOBBY'가 설치되며, 이는 국내 건설사가 아파트 설계디자인 특허를 받은 부분을 처음으로 실제 시공하는 것이다. 이 시설의 설치로 계단이 없는 동출입구를 제공해 램프나 계단을 오르지 않고도 엘리베이터의 탑승이 가능하게 되며, 1층 세대는 전용 홀 공간이 마련돼 다른 층과 마찬가지로 프라이버시를 확보할 수 있게 된다.

부대시설로는 선큰 중정, 경로당, 보육시설 등의 커뮤니티 시설과 입주민의 건강증진을 위한 휘트니스클럽, 골프연습장 (스크린골프장 포함), GX룸을 갖춘 휘트니스센터를 제공한다.

평촌 e-편한세상은 평촌신도시와 더불어 인덕원역과 인접해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대치동, 목동과 함께 3대 학원가를 형성하고 있는 평촌신도시 내의 다양한 교육시설 이용이 가능하며, 단지 인근에 위치한 롯데마트, 이마트, 뉴코아 백화점, 패션아울렛 등의 다양한 편의시설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평촌신도시와 인덕원 인근에 위치한 상업시설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교통환경으로는 경수산업도로, 외곽순환도로, 제2경인고속도로(안양~성남간 확장 도로 2010년 완공예정)등의 광역도로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지하철 4호선 인덕원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이 지역 동쪽으로는 판교 신도시가 한창 개발 중에 있고, 남쪽으로는 군포와 의왕 등 택지개발사업 등이 한창 진행 중에 있다. 또한 단지 인근 대한전선 등 공장부지 이전에 따른 벤처벨리 조성 그리고 인근 조합아파트의 재건축사업 추진 등이 진행되고 있어 향후 주거환경이 크게 개선될 전망이다.

모델하우스는 지하철 4호선 인덕원역 3번 출구 인덕원교 방면으로 도보10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이광호 기자 <빠르고 깊이 있는 금융경제뉴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