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미래에셋대우 '수수료·리워드·서비스 충전'
[이벤트] 미래에셋대우 '수수료·리워드·서비스 충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미래에셋대우
사진=미래에셋대우

[서울파이낸스 남궁영진 기자] 미래에셋대우는 4일 수수료와 리워드 혜택 등을 제공하는 '자신감 충전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내달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올 상반기 '미래에셋대우와 함께라면 자신있어!'라는 캐치프레이즈를 통해 신규 투자자들에게 투자에 대한 자신감을 충전해 주는 콘셉트다. 

이벤트는 수수료 충전, 리워드 충전, 서비스 충전 이벤트 3가지로 구성됐다.

수수료 충전은 당사 최초 신규(비대면) 고객과 휴면 고객을 대상으로 국내주식, 해외주식 수수료 우대 혜택을 실시한다. 수수료 우대 혜택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미래에셋대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리워드 충전은 내달 말까지 최초 신규로 온라인(비대면) 주식계좌(네이버 계좌개설 및 제휴채널 고객 제외)를 개설하는 고객 전원에게 조건 없이 자신감 충전세트(투썸플레이스의 티라미수케익과 아메리카노)를 100% 지급한다. 추첨을 통해 갤럭시 버즈프로, 에어팟 프로(총 100명)를 증정한다. 

또, 국내주식을 100만 원 이상 거래할 시 월별 1만 원의 투자지원금이 지급된다. 3~4월 중복 지급이 가능하기에 최대 2만 원의 지원금 수령이 가능하다. 투자지원금은 월별 1만 명씩 선착순 2만 명 한정으로 진행되며 최초 신규 고객뿐만 아니라 휴면 고객도 참여 가능하다. 

서비스 충전은 미래에셋대우 'm.Club;을 통해 초고수의 선택, 빅데이터 트렌드 종목 등 무료 투자정보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권오만 미래에셋대우 디지털 비즈본부장은 "자신감 충전소는 차별화된 혜택과 서비스를 통해 고객이 자신감을 갖고 투자에 성공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 목적"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과 친숙하게 소통하고 실질적으로 투자에 도움 될 수 있는 혜택들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