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입점
푸르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입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기배송 서비스 운영···이달 31일까지 다양한 경품 이벤트 준비
푸르밀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 직영몰을 선보인다. (사진=푸르밀)
푸르밀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 직영몰을 선보인다. (사진=푸르밀)

[서울파이낸스 천경은 기자] 푸르밀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직영몰을 선보인다. 11일 푸르밀에 따르면, 코로나19 영향으로 온라인 식품 구매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브랜드 스토어를 열게 됐다. 

브랜드 스토어에서는 발효유 비피더스와 프로바이오를 비롯해 고칼슘저지방우유, 검은콩이 들어있는 우유, 가나초코우유 등 푸르밀 상품을 만날 수 있다. 푸르밀은 원하는 상품을 2달간 주 1회 받아볼 수 있는 정기배송 서비스를 운영한다. 대표상품(발표유, 우유)으로 구성된 배송 서비스도 도입했다. 

푸르밀은 직영몰 입점을 기념해 이달 31일까지 경품 이벤트를 벌인다. 푸르밀 브랜드 스토어에 접속해 스토어 찜하기와 소식받기를 누른 뒤, 이름·네이버 아이디·연락처를 적으면 된다.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4명) △금 3돈(8명) △베어브릭 피규어 400% + 100%(16명) △CJ 바이오유산균 1박스(30명) △푸르밀 프로바이오 1박스(40명) 등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인기 상품을 무료배송·할인가로 준비했으며, 각종 쿠폰과 경품을 받을 수 있는 리뷰 이벤트도 마련했다. 푸르밀 쪽은 "자사에서 직접 운영하는 온라인 채널로 소비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