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HP, C&I 파트너 협력 강화
한국HP, C&I 파트너 협력 강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이상균 기자] <philip1681@seoulfn.com> 한국HP는 차별화된 마케팅 프로그램을 제공해 C&I(컨설팅 및 시스템 통합) 파트너와의 협력을 강화한다고 30일 밝혔다. 한국HP는 C&I 우수 파트너들과의 협력 관계를 강화하고 공동 비즈니스 체제를 위해 시행해 온 기존의 ‘eKorea 솔루션 파트너 프로그램’의 혜택과 장점들은 그래도 살리면서, 특별 C&I 파트너 프로그램을 신설하고 운영한다는 계획이다. 
 
현재 HP는 공공/정부기관, 제조 및 유통, 금융 서비스, 의료 및 교육, NSP(네트웍 및 서비스 제공) 및 ILM(정보 수명주기 관리) 등에서 약 500개의 솔루션 업체와 제휴를 맺고 HP 표준 기반 인프라를 바탕으로 솔루션을 개발 및 판매하고 있다. 이러한 HP의 제휴 협력사들은 HP-UX 지원, 블레이드 인증, 성능 테스트 및 조정, 구성 지원, 각종 보고서에서부터 시장 공략 지원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영역에 걸쳐있다.
 
한국HP가 운영 중인 C&I 파트너 프로그램은 HP C&I와 SI 프로젝트를 공동 진행하거나 HP C&I가 진행하는 프로젝트에 솔루션을 제공하는 파트너들에게 브랜드 가치 공유, 세미나 지원, 공동 영업지원 및 온라인 마케팅 등 다양하고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파트너 지원 프로그램이다.
 
이번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파트너는 HP와 파트너 간의 상호 비즈니스 시너지 효과, 솔루션의 시장성 및 독창성, 마케팅 및 영업 능력, 시장 점유율, 성장 잠재력, 재무구조 등을 기준으로 검토된 후 프리미어(Premier) 또는 일반 등급으로 분류 선정된다.
 
한국HP 컨설팅사업본부장인 지정권 전무는 “한국HP는 파트너들에 대해 협력적이고 상호 보완적인 인프라를 지향하고 있다”면서, “한국HP는 솔루션 파트너와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GTM(go-to-market) 전략과 중요 솔루션 전략, 마케팅 프로그램들을 공유함으로써 업계 최고의 기술을 겸비한 표준 기반 솔루션을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상균 기자 <빠르고 깊이 있는 금융경제뉴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