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푸드, 소외이웃 돕기 사회공헌
롯데푸드, 소외이웃 돕기 사회공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푸드 샤롯데봉사단이 11월28일 충북 청주시 상당구 차상위계층을 위한 연탄을 배달하고 있다. (사진=롯데푸드)
롯데푸드 샤롯데봉사단이 11월28일 충북 청주시 상당구에서 차상위계층을 위해 연탄을 배달하고 있다. (사진=롯데푸드)

[서울파이낸스 천경은 기자] 롯데푸드 임직원들로 이뤄진 샤롯데봉사단은 11월 한 달간 취약계층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쳤다. 롯데푸드는 매년 자사 사업장이 위치한 지역의 소외 이웃을 돕고 있다. 

1일 롯데푸드에 따르면, 샤롯데봉사단은 11월24일 롯데푸드 천안공장이 위치한 충남 천안시 차암동 독거노인 가구에 김장 80포기, 쌀 150㎏, 파스퇴르 우유 15상자를 전달했다. 김장김치는 천안공장 구내식당에서 류하민 천안공장장, 조병을 노조위원장 등 임직원 10여명이 직접 담근 것이다. 28일에는 충북 청주시 상당구 차상위계층에 연탄 1000장과 식료품 세트를 지원했다. 이날 행사에는 최백룡 청주공장장 등 임직원 20여명이 참여했다. 

롯데푸드는 코로나19로 인해 대면 접촉을 최소화해 봉사활동을 전개했다. 롯데푸드 쪽은 "소외 이웃에게는 그 어느 때보다 힘든 한해였을 것이다. 올해도 사회공헌활동으로 취약 계층에 온기를 전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