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티웨이항공·KKday 't나는 할인' 프로모션
[이벤트] 티웨이항공·KKday 't나는 할인' 프로모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웨이항공의 t나는 할인 프로모션 홍보 포스터. (사진=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의 t나는 할인 프로모션 홍보 포스터. (사진=티웨이항공)

[서울파이낸스 주진희 기자] 티웨이항공은 여행∙액티비티 플랫폼 'KKday'와 12월 한달간 '티(t)나는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t나는 할인 프로모션은 제주, 양양, 부산 내 위치한 관광지의 입장권을 최대 50% 할인해주는 행사다.

티웨이항공은 제주도 신화월드와 카멜리아힐 입장권의 50%, 양양 쏠비치 숙박 이용권의 25%, 부산 뮤지엄 다: 입장권의 25% 할인이 적용되는 쿠폰 코드를 제공한다. 또 KKday에서 판매하고 있는 제주, 양양, 부산 지역의 모든 상품에 대한 5% 할인 쿠폰 코드도 제공한다.

이외에도 항공권 예약 고객 대상으로 숙박 앱(App) 여기어때 예약 시 모든 숙소를 대상으로 12% 할인해주며 왓챠 10일 무료 이용권도 매달 선착순 5만 명에게 제공한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국내 취항지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상품들에 대해 실속 있는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한 프로모션"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을 위한 다양하고 색다른 제휴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현재 티웨이항공은 김포-제주, 대구-제주, 청주-제주, 광주-제주, 부산-제주, 김포-부산, 부산-양양, 광주-양양 등 총 8개의 국내선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