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롯데손보 'let: simple 간편 암보험'
[신상품] 롯데손보 'let: simple 간편 암보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롯데손해보험)
(사진=롯데손해보험)

[서울파이낸스 우승민 기자] 롯데손해보험이 보험가입 문턱을 낮춘 '렛 심플(let: simple) 간편 암보험'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let: simple 간편 암보험은 나이가 많거나 병력이 있어도 쉽고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도록 계약 전 알릴 의무를 최소화한 초간편 심사보험이다.

기존 간편심사보험은 3개월 이내 입원·수술 추가검사 등 여부, 2년 이내 질병·상해사고로 입원·수술 여부, 5년 이내 암으로 진단·입원·수술 여부를 알려야 했으나 let: simple 간편 암보험은 최근 5년 이내 암/제자리암/간경화의 진단/입원/수술 여부만 없으면 쉽게 가입할 수 있다.

또한 말기암 호스피스 완화의료병동 입원치료비(1회한), 위·십이지장 및 대장 양성신생물(폴립포함) 진단비(연간1회한), 표적항암약물허가치료비(1회한)(갱신형)를 추가해 보장범위를 강화했다.

let: simple 간편 암보험은 납입면제를 적용해 일반암 진단시 고객은 보험료 추가납입 없이 보험계약을 유지할 수 있다(세만기형).

롯데손보 관계자는 "보험가입에 어려움을 겪는 노년층 및 유병력자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하여 새로운 보험서비스(상품)를 출시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많은 고객들이 다양한 보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let: simple 간편 암보험은 25세부터 최대75세까지 가입 가능하며 보험기간은 고객의 선택에 따라 연만기 갱신형(10/15/20/30년납) 또는 세만기로 가입할 수 있으며 최대 100세까지 보장받을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