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삼성증권 '연금저축계좌 개설시 기프티콘 제공'
[이벤트] 삼성증권 '연금저축계좌 개설시 기프티콘 제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삼성증권)

[서울파이낸스 박조아 기자] 삼성증권은 12월 31일까지 연금저축 고객을 대상으로 '연금은 투자다(연금저축)' 이벤트 시즌2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삼성증권 연금저축계좌가 없는 신규고객뿐 아니라 기존 고객 모두 참여할 수 있도록 세 가지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첫번째 이벤트는 신규고객에 한해, 두번째와 세번째 이벤트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신규고객만 참여가능한 첫번째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비대면으로 연금저축계좌를 개설하고 10만원을 입금하면 된다. 참여하는 고객은 모두 커피 기프티콘 1잔을 받을 수 있다. 두 번째 이벤트는 삼성증권의 연금저축계좌로 일정 금액 이상을 신규로 입금하거나, 타사에 보유한 연금을 일정 금액 이상 삼성증권으로 가져오면 금액에 따라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300만원 이상 입금 시 커피 기프티콘 3잔, 1천만원 이상은 신세계상품권 3만원, 3천만원 이상은 신세계상품권 5만원이 지급된다.

세번째 이벤트는 삼성증권 연금저축계좌를 통해 1000만원 이상 추천 상품을 매수하면 커피 기프티콘 1잔을 제공받을 수 있다. 추가로 세 가지 이벤트에 모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는 '갤럭시Z폴드2'를, 첫번째를 제외한 두번째, 세번째 단계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명에게는 '삼성 제트청소기'를 지급한다.

단 이벤트 경품을 받기 위해서는 이벤트 기간 내 삼성증권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 '엠팝(mPOP)'에서 '연금은 투자다(연금저축) 이벤트 신청'과 '마케팅 동의'를 해야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