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안타증권, 온라인 해외주식 투자설명회 개최
유안타증권, 온라인 해외주식 투자설명회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유안타증권
사진=유안타증권

[서울파이낸스 남궁영진 기자] 유안타증권은 7일 오후 4시 해외주식 투자자들을 대상으로 온라인 주식 투자설명회 'Must Do It, 해외 투자! 슬기로운 주식생활'을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투자설명회는 비대면 웨비나(webinar, 웹+세미나) 형태로 진행한다. 미국 시장을 중심으로 글로벌 자산배분 전략을 제시하는 한편, 12일 대만주식 중개 서비스 오픈에 앞서 관심있는 투자자들을 위해 대만 시장 투자전략을 소개한다.

먼저 유동원 글로벌인베스트먼트 본부장이 '미국 증시 왜 고점이 아닌가, 얼마나 더 오를까?'를 주제로 강연한다. 이어 최현재 글로벌투자정보센터장과 리서치센터 이재윤 연구원은 '대만 주식시장 : 애플공화국 대만과 대만반도체 생태계 & 공급망'에 대해 중점적으로 다룰 예정이다.

신남석 리테일전략본부장은 "코로나19 이후 글로벌 자산 투자는 선택이 아닌 필수로 자리잡았다"며 "이번 웨비나가 최근 글로벌 시장 변동성 확대로 고민하는 투자자들에게 더 나은 방향성을 모색하고 우리나라와 함께 반도체 등 IT강국으로 통하는 대만 시장에 대한 선제적인 투자정보를 얻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웨비나는 유튜브나 카카오TV에서 유안타증권 검색 후 라이브 시청하기로 누구든지 참여 가능하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