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스자산운용, 아시아 부동산 AUM 전 세계 3위 
이지스자산운용, 아시아 부동산 AUM 전 세계 3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외 부동산 자산은 282.9억 달러, 44위 
이지스자산운용 CI
이지스자산운용 CI

[서울파이낸스 남궁영진 기자] 이지스자산운용은 아시아 부동산 운용자산규모(AUM) 3위를 기록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는 글로벌 부동산 미디어기관 IREI(Institutional Real Estate, Inc.)이 발표한 '글로벌 운용사 2020(Global investment Managers 2020)' 순위 결과다.

IREI는 1987년에 설립된 전세계 부동산 및 인프라 시장에 대한 정보를 미디어, 컨퍼런스 및 자문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관이다. IREI의 '글로벌 운용사'는 북미, 유럽, 아시아 등 대륙별 투자자산 운용사 순위와 이를 종합한 세계자산 순위를 매년 발표한다.

지난해 아시아 부동산 운용자산규모 부문에서 3위를 기록했던 이지스자산운용은 올해 206억7000만억 달러를 기록, 싱가포르 GLP, 스위스 UBS에 이어 3위를 유지했다.

이지스자산운용은 국내뿐 아니라 전 세계에서 총 282억9000만 달러의 부동산 자산을 운용 중이다. 이에 글로벌 부동산 자산 순위에서 전체 207개 운용사 중 44위, 국내 운용사 중 1위를 차지했다.

이지스자산운용은 2018년 GRESB(Global Real Estate Sustainability Benchmark)의 부동산 자산 평가에서 최고 등급인 5스타를 받으며 아시아 지역 비상장 오피스 부분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이지스자산운용 관계자는 "국내를 넘어 해외 시장에서 괄목할 만한 성장을 이루며 글로벌 자산운용사로서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투자자의 입장에서 보다 신뢰성 높고, 안정적인 양질의 부동산을 발굴하기 위해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