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銀, '신년맞이 전국 우수고객 초청행사' 실시
신한銀, '신년맞이 전국 우수고객 초청행사'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초청고객을 맞이하는 신한금융지주회사 라응찬 회장(왼쪽 앞) 과 신한은행 신상훈 행장(왼쪽 뒤) © 서울파이낸스
[서울파이낸스 문선영 기자]<moon@seoulfn.com>신한은행은 신년을 맞이해 신한은행 우수고객과의 파트너쉽을 제고하기 위한 '우수고객초청 오찬세미나'를 15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신한금융지주(주) 라응찬 회장, 신한은행 신상훈 은행장 및 임부서장이 참석한 가운데 서울경인지역 기업, 개인, PB, SOHO 고객 총 430여명이 초청됐다.
 
신상훈 은행장은 이 날 인사말에서 "올해에는 심기일전해 우리 사회에 富를 심는 은행, 고객과 가정, 기업에 성공의 씨앗과 묘목을 심는 은행으로서 더욱 차별화되고 수준높은 서비스로 모시겠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고객의 실질적 편익 증대를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 ▲장기적 비즈니스 파트너십 구축을 위해 경영컨설팅 서비스 확대 ▲시장상황에 선제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금융상품 제공 ▲기업의 글로벌 진출 적극 지원 등을 약속했다.
 
또한 이날 행사에서는 김정운 명지대 교수가 '창조경영'이라는 주제 강연을 통해 기업경영의 트렌드 및 패러다임 변화에 대해 알아보고 미래 경영환경에 대응할 수 있는 방안들을 모색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이번 우수고객초청행사는 서울·경인지역을 시작으로 대구·경북(1/16 오전), 부산·경남(1/16 오후), 대전·충청(1/22 오전), 광주·전남지역(1/22 오후) 등 5개 지역에 걸쳐 순회하며 실시될 예정이다.

문선영 기자 <빠르고 깊이 있는 금융경제뉴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