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 동부증권-WinNet
<특집> 동부증권-WinNet
  • 김성호
  • 승인 2003.09.1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성향 맞춰 다양한 채널 제공
동부증권(사장 정종열)의 홈트레이딩시스템(HTS) ‘WinNet’은 Pro, Mini, PDA, 빅뱅, COM 등 다양한 매체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이 자신의 투자전략에 맞는 HTS를 선택해 성공투자에 접속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WinNet Pro는 전문투자자의 요구를 만족시키기 위한 동부증권의 대표 HTS로, 빠른 주식주문, Stop-Loss, 호가주문, 파워현재가 등 편리한 트레이딩 기능과 고객정보변경, 이체 입/출금 등 모든 온라인 업무가 가능토록 구성돼 있다.

WinNet Mini는 한꺼번에 여러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투자자나 직장인에게 편리한 HTS다. 주문창을 중심으로 이루어지는 나만의 화면구성, 관심종목 시세를 볼 수 있는 티커, 다른 일을 하면서도 빠른 주문이 가능하도록 한 항상 위 기능 등 작지만 강력한 트레이딩 기능을 지원한다.

WinNet PDA는 매매 중 갑자기 자리를 비워야 할 경우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HTS로 WinNet Pro 등과 유사한 화면 구성으로 사용자에 익숙한 UI를 채택해 친밀도가 높으며, CDMA 2000-1x망을 이용하고 있어 속도도 일반 무선매체보다 빠르다. 또 주식뿐만 아니라 선물/옵션, ECN 시세 및 주문도 지원하고 있다.

선물/옵션 전문투자자를 위한 빅뱅(BigBang)도 있다. 빅뱅은 HTS 전문 개발업체인 두리정보통신과 제휴해 개발한 선물/옵션 전용 HTS로 주문의 편리성을 강조한 속전주문, CME선물(실시간 해외증시 속보), 투자자 선물/옵션단가 등 차별화된 정보를 통해 선물/옵션 투자자의 성공투자를 지원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