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ve From Essence'···메이트커뮤니케이션즈, 20주년 비전 발표
'Brave From Essence'···메이트커뮤니케이션즈, 20주년 비전 발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이트커뮤니케이션즈 정호영 대표. (사진=메이트커뮤니케이션즈)
㈜메이트커뮤니케이션즈 정호영 대표. (사진=메이트커뮤니케이션즈)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독립광고대행사 ㈜메이트커뮤니케이션즈는 1일 창립 20주년을 맞아 미래비전 슬로건 'Brave From Essence'를 선포했다.

미래비전 슬로건 Brave From Essence는 '메이트의 용기와 자신감은 디지털 시대에도 본질로부터 온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지난 20년간 메이트는 탄탄한 기획력과 크리에이티브로 실력을 인정 받아 국내 대표 독립광고대행사로 자리매김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 올해 1월 스타트업 브랜딩을 전문으로 하는 사내벤처 '레드메이트'를 창설했다. 스타트업 브랜딩 연구소로서 레드메이트는 지난 20년간 쌓은 전문적 광고 브랜딩 역량을 활용해 다양한 스타트업 기업들과 동반 성장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회사 측은 "자회사인 디지털 전문 광고대행사 디메이트부터 스타트업 브랜딩 연구소 레드메이트까지, 20주년을 계기로 새로운 시대가 요구하는 독립광고대행사로서 그 입지를 더욱 다단히 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2000년 9월 1일 창립한 메이트는 자동차, 이동통신, 생활가전, 주류, O2O 서비스 등 다양한 클라이언트와 1000편 이상의 광고를 집행했다. 대표 캠페인으로는 동서식품 핫초코 미떼 '찬 바람 불 때', 하이트진로 맥주 테라 '이 맛이 청정라거다', 잡코리아 알바몬 '알바가 갑이다' 등이 있다.

동서식품 핫초코 미떼 '찬 바람 불 때'는 2004년부터 매년 겨울 이어온 장기 캠페인으로 겨울을 알리는 시즌 광고로 유명하며 지난해에는 구글 APAC 시청자들이 뽑은 최고의 광고로 선정 됐다. 하이트진로 테라의 경우 네이밍, 제품 콘셉트 등 개발 과정부터 협업을 진행해 '청정 라거'란 콘셉트를 개발했고, 해당 광고로 올해 에피어워드 Bronze를 수상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