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홀트아동복지회와 MOU···아동 놀이프로그램 지원
여기어때, 홀트아동복지회와 MOU···아동 놀이프로그램 지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여기어대)
여기어때는 31일 사회복지법인 홀트아동복지회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아동복지시설에 거주하는 아동을 위한 놀이체육 프로그램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사진=여기어대)

[서울파이낸스 양희문 기자] 여기어때는 31일 사회복지법인 홀트아동복지회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아동복지시설에 거주하는 아동을 위한 놀이체육 프로그램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이번 MOU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장기간 실외 활동이 제한된 아이들에게 즐거움을 주고자 기획됐다. 

우선 아동복지시설을 선정한 후 매주 전문강사가 운영하는 실내활동 프로그램을 실행할 예정이다. 프로그램은 수혜 아동의 요정을 반영해 요리 경연부터 놀이체육까지 다양하게 구성한다. 여기어때는 약 600명의 아동을 도울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기부 활동도 진행한다. 여기어때 임직원이 자발적으로 참여하는 '키다리 아저씨 프로젝트'를 통해 기부금을 모으고, 코로나19가 안정세를 보이면 시설을 방문하는 봉사활동을 진행한다. 

홀트아동복지회 관계자는 "올해 초부터 코로나19 여파로 아동복지시설 외부 체험활동이 제한되자, 아이들이 정서적 어려움을 호소해 이번 사업의 필요성이 더욱 중요해졌다"고 말했다. 여기어때 관계자는 "좋은 곳에서 행복한 시간을 제공한다는 목표로 기업시민으로서 책임을 다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