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KGC인삼공사 '정관장 한마음 걷기' 
[이벤트] KGC인삼공사 '정관장 한마음 걷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1일까지 5억 걸음 달성하면 코로나19 대응 의료진에 10억원 상당 홍삼 기부 
정관장 한마음 걷기 참가 방법 (사진=KGC인삼공사) 
정관장 한마음 걷기 참가 방법 (사진=KGC인삼공사) 

[서울파이낸스 이주현 기자] KGC인삼공사는 3일부터 21일까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비대면 '정관장 한마음 걷기' 운동을 벌여 의료진을 돕는다.  

이 운동에 대해 3일 KGC인삼공사는 "코로나19 환경 속에서 묵묵히 치료와 감염예방을 위해 노력 중인 의료진과 공무원들이 지치지 않도록 홍삼을 제공하는 한편,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노력하는 분들의 고마움을 다시 한 번 생각하는 의미에서 기획됐다"고 소개했다.  

걷기에 참가하려면 '정관장 케어나우' 애플리케이션(앱)을 휴대전화에 설치하고 버튼을 눌러야 한다. 매일 참가하는 사람 수와 누적걸음은 정관장 케어나우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총 걸음이 5억 이상일 경우 '홍삼정 에브리타임'을 비롯해 총 10억원 상당 정관장 제품을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를 통해 코로나19 대응 의료진 및 관련 공무원에게 건넬 예정이다. 

참가자들은 정관장 멤버십 1000포인트를 챙길 수 있다. 추첨을 거쳐 '홍삼정 에브리타임 힘내라! 에디션'과 홍삼화장품인 '정관장 동인비 진세트' 등도 나눠준다. 

박정환 KGC인삼공사 전략본부장은 "코로나에 지친 의료진들이 정관장 홍삼을 통해 다시 한 번 힘을 내고, 비대면속 참여자의 한 걸음, 한 걸음이 코로나 19 극복에 도움이 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