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국내 최대 잡지 검색 서비스 제공
다음, 국내 최대 잡지 검색 서비스 제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지 전문 포털 '모아진닷컴'과 제휴
 
[서울파이낸스 이상균 기자] <philip1681@seoulfn.com> 다음커뮤니케이션은 국내 최대 잡지 전문 포털인 ‘모아진닷컴(www.moazine.com)’과 콘텐츠 제휴를 체결하고 다양한 전문 잡지 콘텐츠를 다음 ‘게시판 검색’서비스를 통해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제휴로 다음은 모아진닷컴이 보유한 과학/IT, 시사/경제/정치, 생활/패션, 게임 등 총 200여 종, 약 20만 여건의 잡지 DB를 확보하게 됐다. 또, 다음은 전문 잡지로 검색 범위가 확장돼 보다 다양한 분야의 검색 결과를 사용자들에게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했다.
 
이와 함께 다음은 크게 확대해도 선명하게 기사를 볼 수 있는 ‘잡지전문 뷰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용자들은 이를 통해 원하는 검색 결과를 고해상도의 선명한 화질로, 오프라인 잡지 형태 그대로 열람할 수 있다.
 
다음은 향후에도 폭 넓은 분야의 전문 콘텐츠 업체들과 제휴를 지속적으로 체결, 검색 서비스 경쟁력을 높여나간다는 방침이다. 
 
다음 손경완 검색본부장은 “이번 제휴로 다음은 양질의 UCC와 전문콘텐츠가 어우러진 다음 게시판 검색 서비스를 제공, 검색 경쟁력을 더욱 강화하게 되었다”며 “다음은 앞으로도 다양한 최신의 잡지 검색 결과를 제공하기 위해 잡지 콘텐츠 제휴를 꾸준히 확대해 나갈 예정” 이라고 말했다.
 
이상균 기자 <빠르고 깊이 있는 금융경제뉴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