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흥국화재 '퇴근길 선물'
[이벤트] 흥국화재 '퇴근길 선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흥국화재)
(사진=흥국화재)

[서울파이낸스 우승민 기자] 흥국화재가 코로나19로 침체된 사회 분위기를 위로하고 응원하기 위해 '흥해라! 대한민국' 캠페인을 펼친다고 11일 밝혔다.

'흥해라! 대한민국' 캠페인의 일환인 '퇴근길 선물' 이벤트는 흥국화재 소셜미디어 채널을 통한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진행한다.

'퇴근길 선물' 온라인 이벤트는 6월 11~16일까지 흥국화재 블로그, 페이스북 등 SNS 채널에서 가족의 퇴근길 선물 중 가장 기억에 남는 추억을 댓글로 등록하면 자동 응모돼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전달한다.

'퇴근길 선물' 오프라인 이벤트는 6월17일과 18일 2일간 오후 5시부터 7시까지 퇴근시간에 맞춰 광화문 흥국화재 본사건물에 위치한 해머링맨 광장 앞에서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이벤트 장소에 설치한 '퇴근길 선물' 자판기를 직접 체험하면 참여자 누구나 꽃바구니와 보드게임 중 하나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선물인 꽃바구니는 코로나19로 인해 졸업·입학식 등 주요 행사가 취소되며 타격을 입은 화훼농가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했다. 현장에서 SNS 인증샷 이벤트에 참여한 시민에게는 마스크도 선물한다.

흥국화재 관계자는 "이번 '퇴근길 선물' 이벤트가 코로나19로 침체된 분위기를 조금이나마 위로하고 응원할 수 있는 작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