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 '2020년 하반기 전망 온라인 포럼' 개최
NH투자증권, '2020년 하반기 전망 온라인 포럼'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NH투자증권
사진=NH투자증권

[서울파이낸스 남궁영진 기자] NH투자증권은 오는 10일부터 이틀간 '2020년 하반기 전망 포럼'을 유튜브에서 온라인으로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10일에는 경제, 주식시장 전망을 시작으로 포트폴리오 전략 및 테크, 전기차, 2차전지, 소비재, 인터넷게임, 제약, 바이오, 정유, 화학, 미드 스몰캡에 대한 산업전망이 발표된다.

11일에는 글로벌 자산배분, 환율, 원자재, 부동산, 채권, 소버린채권 전망에 이어 크레딧, 글로벌리츠, 글로벌 투자전략, 해외기업에 대한 발표가 진행된다.

이번 포럼은 물리적, 시간적 여유가 없어 오프라인 포럼에 참석하기 힘든 투자자들을 위해 NH투자증권 유튜브 계정을 통해 방송된다. 방송을 보지 못한 경우, 오후 8시 이후 재시청이 가능하다. 

이창목 NH투자증권 리서치본부장은 "이번 포럼은 코로나19 이후 시장 환경의 변화와 다양한 대내외 변수를 고려한 하반기 경제, 금융시장을 전망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향후에도 고객들에게 새롭고 다양한 형태의 리서치 콘텐츠를 제공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참가신청은 NH투자증권 참가신청 페이지 또는 홈트레이딩시스템(HTS),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에서 성명과 휴대폰번호 입력만으로 가능하다. 방송 시작 30분 전에 핸드폰번호로 유튜브 접속 링크를 받아 클릭하면 포럼 입장이 가능하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