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우리카드 '비대면 특화 카드의정석 언택트'
[신상품] 우리카드 '비대면 특화 카드의정석 언택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우리카드
사진=우리카드

[서울파이낸스 김현경 기자] 우리카드는 언택트(비대면) 소비와 구독경제 트렌드에 최적화된 '카드의정석 언택트(UNTACT)'와 '카드의정석 언택트 플래티넘(UNTACT PLATINUM)' 2종을 다음달 1일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 상품은 소비자 리서치와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모든 연령대에서 선호도가 높았던 25개 이상의 정기결제 할인과 비대면·비접촉 결제 확대로 증가하고 있는 간편결제 할인 혜택을 담았다.

우선, 두 상품 모두 언택트 스페셜 서비스를 탑재했다. 쿠팡에서 구입하는 제품들을 무료 배송해주는 쿠팡 '로켓와우 멤버십' 월 회비 2900원을 모두 할인해준다. 또 플레이스테이션 플러스, 애플 아케이드 게임 정기 결제 시 10% 할인이 제공된다.

온라인 업종에서 네이버페이, 페이코, 카카오페이 등 간편결제 서비스로 5만원 이상 이용 시 건당 1000원이 할인된다. 특히, 네이버페이 이용 시 언택트는 건당 1000원, 언택트 플래티넘은 건당 3000원을 할인해준다.

코로나19 장기화로 특수를 누리고 있는 넷플릭스, 유튜브 프리미엄, 웨이브, 멜론, 지니뮤직 등과 △생활요금 △학습지 △렌탈 △전자도서 △멤버십 업종에서 전월 실적에 따라 10% 할인 혜택을 월 최대 2만원까지 누릴 수 있다.

또 해외 온·오프라인 할인을 언택트는 1%, 언택트 플래티넘은 2% 제공한다. 언택트 플래티넘은 전세계 1000여개 공항라운지 무료 이용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언택트 상품 디자인에는 크리에이티브 디자인 스튜디오 '슈퍼픽션'과 협업해 감각적인 일러스트가 적용됐다. 횡단보도를 건너는 슈퍼픽션 캐릭터를 통해 언택트라는 새로운 소비 사회로 향하고 있는 현대인을 표현했다.

이번 상품 출시를 기념해 우리카드는 첫 해 연회비를 100% 캐시백 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음달 말까지 온라인 채널을 통해 해당 카드를 신규 발급하고 7월 말까지 10만원 이상 이용하면 된다.

연회비는 언택트는 1만2000원, 언택트 플래티넘은 2만5000원이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포스트 코로나, 언택트 소비 패턴에 꼭 맞는 상품을 준비하라는 정원재 사장의 주문에 따라 카드 한 장으로 모든 디지털 라이프를 누릴 수 있는 서비스를 구성했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