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 부동산 종합관리 서비스 '신한부동산 밸류 플러스' 선봬
신한금융, 부동산 종합관리 서비스 '신한부동산 밸류 플러스' 선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금융그룹 사옥 (사진=산한금융그룹)
신한금융그룹 사옥 (사진=신한금융)

[서울파이낸스 김희정 기자] 신한금융그룹이 그룹의 부동산 사업 역량을 한데 모아 부동산 종합 관리 서비스인 '신한부동산 밸류 플러스(Value-Plus)'를 28일 출시했다.

이 서비스는 신한은행과 신한금융투자의 부동산 투자자문서비스에 작년 신한의 자회사로 편입한 아시아신탁의 부동산 개발 및 관리 서비스를 접목한 것으로, '부동산취득, 개발, 관리, 처분 등' 부동산의 전 과정에 대한 컨설팅을 제공한다. 

신한금융을 거래하는 고객들은 이 서비스를 통해 본인 소유 뿐만 아니라 관심있는 부동산의 개발 가능성 및 사업 타당성 등을 자문 받아 최적의 사업 솔루션을 제공받을 수 있다.

'신한부동산 Value-Plus'는 △부동산 개발컨설팅 △부동산 개발대행 △부동산 관리 등 3가지의 신규 서비스와 기존의 △부동산 투자자문 서비스 포함 총 4가지로 구성돼 있다. 

먼저 ‘부동산 개발컨설팅’은 부동산 신축 경험이 부족한 고객을 대상으로 신한의 전문 부동산 컨설턴트가 부동산의 입지적 특성 등 여러 요소를 고려해 향후 해당 부동산의 최적 용도에 맞는 개발 방향을 분석해주는 서비스다. 

'부동산 개발대행'은 개발컨설팅의 후속 절차로 사업성이 있을 것으로 예상되는 부동산을 신한금융그룹이 직접 개발해주는 서비스이다. '부동산 관리'는 건물관리, 임대차관리에 소유권 및 자금관리가 추가된 원 스톱(One Stop) 부동산 자산관리 서비스이다. 
 
'부동산 투자자문'은 부동산의 투자가치를 분석하고, 취득 및 처분, 임대에 대한 그룹 부동산 전문가의 분석 의견을 고객에게 제공한다. '신한부동산 Value-Plus'는 가까운 신한은행이나 신한금융투자 영업점에서 상담 신청을 통해 받을 수 있다. 대면 상담 신청 시 신한은행 부동산투자자문센터의 전문가가 상담을 진행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