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삼양사 '상쾌환 스틱형 스타일'
[이벤트] 삼양사 '상쾌환 스틱형 스타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3일부터 한 달간 신제품 출시 기념 온라인 프로모션
'상쾌환 스틱형 스타일' 프로모션 이미지 (사진=삼양사) 
'상쾌환 스틱형 스타일' 프로모션 이미지 (사진=삼양사) 

[서울파이낸스 이주현 기자] 삼양그룹의 식품·화학 계열사인 삼양사는 숙취해소 브랜드 상쾌환의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상쾌환 스틱형 스타일' 온라인 프로모션을 23일부터 한 달간 진행한다. 프로모션은 상쾌환 공식 홈페이지에서 4단계 퀴즈를 맞히는 방식이다. 

삼양사에 따르면, 휴대 간편성, 섭취 편의성, 망고 맛을 더한 상쾌환 스틱형의 특징을 잘 표현한 이미지를 고를 경우 다음 단계로 넘어갈 수 있다. 하루 한 번씩 참여 가능한데, 퀴즈를 모두 맞힌 참가자에겐 즉석 추첨을 거쳐 상쾌환 모바일 상품권(기프티콘)을 준다. 준비한 모바일 상품권은 총 2000개다. 

당첨되지 않았더라도 카카오톡으로 프로모션을 공유하면 당일 한 번 더 참가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당첨될 때까지 매일 응모 가능하다.

프로모션 종료 뒤엔 모든 참여자 대상 경품 추첨 이벤트가 이어진다. 경품은 갤럭시 Z 플립, 에어팟 프로, 상쾌환 스틱형 (10개) 등이다. 더 자세한 내용은 상쾌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양사 쪽은 "상쾌환 스틱형의 특징을 고객들에게 직관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사회적 거리두기가 지속되는 가운데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유튜브 등을 통한 비대면(언택트) 마케팅 활동도 병행해 상쾌환 스틱형의 인지도 제고 및 시장 정착에 집중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