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LG하우시스, 시스템 창호 '유로시스템9' 출시
[신제품] LG하우시스, 시스템 창호 '유로시스템9'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하우시스의 프리미엄 시스템 창호 'LG지인 창호 유로시스템9'이 적용된 거실공간.(사진=LG하우시스)
LG하우시스의 프리미엄 시스템 창호 'LG지인 창호 유로시스템9'이 적용된 거실공간.(사진=LG하우시스)

[서울파이낸스 나민수 기자] LG하우시스는 프리미엄 시스템 창호 'LG Z:IN(LG지인) 창호 유로시스템9(E9-TT85PHI)'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유로시스템9'은 단열성능과 다양한 편의사항을 갖춘 LG하우시스의 최고급 PVC 창호 제품으로, 에너지 낭비를 최소화한 건축물과 건축자재에만 부여되는 독일 '패시브하우스(PHI) 인증'을 획득했다.

LG하우시스는 유로시스템9이 창호 프레임에 창호 전용 내장 단열재와 고무 패킹 압착 밀폐 시스템 등의 LG하우시스만의 차별화된 단열 기술을 적용, 패시브하우스 인증을 획득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유럽형 틸트&턴(Tilt&Turn) 개폐 방식 적용, 창 아래쪽 모서리 부위에 고무 재질 안전캡, 창호 손잡이 은이온 특수 코팅 적용 통한 세균 방지 기능 등 다양한 편의 기능도 갖췄다. 아울러 디자인 측면에서 창 중간 프레임 두께를 기존 제품 대비 약 20% 줄였으며 원목 스타일의 프레임과 매립형 경첩을 적용했다.

김진하 LG하우시스 창호사업부장 상무는 "유로시스템9은 단열 성능뿐 아니라 디자인, 안전, 위생 등 창호가 갖춰야 할 모든 요소에서 고객만족을 극대화 한 프리미엄 시스템 창호 제품"이라며 "향후 유로시스템9을 고급 주택 및 타운하우스 현장 등으로 공급을 확대해 연간 약 3000억원 규모로 추정되는 국내 시스템 창호 시장에서 점유율을 계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