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항체·면역 형성 돕는 음료 최대 45% 세일 
매일유업, 항체·면역 형성 돕는 음료 최대 45% 세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체 온라인몰서 한시적 '우리 가족 건강 지킴이' 기획전
매일다이렉트에서 한시적으로 열리는 '우리 가족 건강 지킴이' 기획전 이미지 (사진=매일유업) 
매일다이렉트에서 한시적으로 열리는 '우리 가족 건강 지킴이' 기획전 이미지 (사진=매일유업) 

[서울파이낸스 이주현 기자] 매일유업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유행으로 관심이 높아진 면역 형성 기능성 음료 등을 모아 싼 값에 선보인다. 8일 매일유업은 자체 온라인쇼핑몰(매일다이렉트)에서 한시적으로 '우리 가족 건강 지킴이' 기획전을 열어, 항체와 면역 형성에 도움을 주는 성분으로 만든 제품을 최대 45%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우리 가족 건강 지킴이 기획전을 위해 매일유업은 '셀렉스', '매일바이오', '요미요미', '엔요', '썬업', '데르뜨', '소화가 잘되는 우유' 등을 모았다. 기획전 이름처럼 가족이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제품을 준비한 것이다. 

매일유업에 따르면, 셀렉스는 바이러스와 세균 같은 외부 병원체의 침입에 맞서 싸우는 항체 성분이 되는 단백질이 풍부하다. 이번 기획전에서 만날 수 있는 셀렉스 제품은 '매일 마시는 프로틴', '매일 밀크 프로틴바', '매일 코어 프로틴' 등 3종이다. 이 중 우유 맛 건강기능식품인 매일 코어 프로틴을 하루 한 잔 마시면 우유 4컵에 해당되는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다. 

발효유는 면역력의 핵심인 장을 지키기 좋은 식품이다. 우리 몸의 면역세포 중 70% 이상이 모여 있는 장에 유익한 유산균(프로바이오틱스)으로 만들었기 때문이다. 이번 기획전을 통해 매일유업이 추천하는 발효유는 LGG(Lactobacillus rhamnosus GG) 유산균이 듬뿍 담긴 '매일바이오 플레인'과 '매일바이오 드링킹 요거트'다. 

배 과즙과 도라지 농축액으로 만든 '요미요미 튼튼 배도라지'는 면역력 강화를 돕는 영양소인 아연 섭취에 좋은 주스다. 하루 아연 권장섭취량의 18%가 들어있어서다. '엔요'는 하루 아연 권장섭취량의 15%와 함께 비타민 D까지 풍부한 제품이다. 엔요 1병엔 성장과 뼈 건강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D가 하루 섭취권장량에 해당되는 10㎍ 들어있다. 

'썬업 콜라겐플랜'과 '데르뜨'처럼 비타민 C가 풍부한 제품도 준비했다. 썬업 콜라겐플랜은 비타민 C뿐 아니라 식물성 콜라겐 100㎎도 함유된 저과즙 주스다. 데르뜨는 과육과 과즙이 듬뿍 담긴 과일 젤리 디저트다. '소화가 잘되는 우유 홍삼'은 유당을 제거한 우유에 국내산 6년근 홍삼과 벌꿀을 넣어 만들었다. 

한편, 매일유업은 네이버 직영스토어를 통해 간편식(HMR) 기획전을 열어, '상하목장 슬로우키친' 스프(3종)와 카레(3종), 파스타소스(3종)를 최대 27% 할인 판매한다. 상하목장 슬로우키친은 레스토랑 수준 음식을 전자레인지로 쉽게 데워 먹을 수 있는 HMR 브랜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