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국내·해외 주식 대체 입고 이벤트 진행
KB증권, 국내·해외 주식 대체 입고 이벤트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증권)
(사진=KB증권)

[서울파이낸스 김태동 기자] KB증권은 내달 31일까지 국내·해외주식 입고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기존에 국내주식만 진행했던 것과 달리 국내주식과 해외주식을 분리해 진행된다.

다른 증권사에 보유한 국내 상장주식을 KB증권 계좌로 입고하면 최초 입고 후 5개월 동안 순 입고금액에 따라 매월 지원금을 지급하고, 이벤트 기간 내 매매금액에 따라 지원금을 추가로 제공해 최대 1010만원의 현금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참가 신청은 필수이며 △3000만원 이상 순 입고 △1000만원 이상 매매 △입고 후 5개월 동안 3000만원 이상 자산을 유지해야 하는 세 가지 조건을 모두 충족하면 혜택이 제공된다. 다만, 기존 이벤트에 참여했던 고객은 참여대상에서 제외된다.

해외주식 입고 이벤트는 KB증권 모든 고객(법인제외)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타 증권사에 보유한 해외주식을 KB증권 계좌로 △100만원 이상 순 입고 △순입고금액에 매칭되는 거래금액을 초과 달성한 고객에게 순입고금액 1000만원당 3만원(1억원 초과 입고금액은 1000만원당 1만원)의 현금을 제공하며 최대 120만원의 현금을 지급한다.

이벤트 신청은 KB증권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마블(M-able)', 홈트레이딩시스템(HTS) '헤이블(H-able)' 에서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KB증권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