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證, ‘사랑나눔’ 고객감사 이벤트 개최
동부證, ‘사랑나눔’ 고객감사 이벤트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동부증권 © 서울파이낸스
[서울파이낸스 김주미 기자]<nicezoom@seoulfn.com> 동부증권은 연말연시를 맞아 내년 1월31일까지 ‘사랑나눔’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중 은행에서 동부증권 계좌를 개설한 신규고객에게 1개월간 수수료를 면제해주고, 수수료 면제기간 약정을 제외한 잔여기간의 약정금액이 3억원 이상인 신규고객 전원에게 MP3 플레이어를 증정한다.
 
또한 은행연계계좌 보유고객 중 이벤트 기간내 약정 1천만원 이상인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동남아 여행권(1명), LCD TV(2명), 노트북(5명), 네비게이션(10명), MP3 플레이어(300명) 등 총 368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지급한다.
 
특히 약정 3억원 이상 신규고객 전원과 약정 1천만원 이상 당첨자 300명에게 지급되는 MP3 플레이어는 국제구호개발기구인 월드비젼과 KAIST, GS칼텍스가 함께 만든 자선상품으로 판매 수익금 전액이 국내 저소득가정 아동들의 꿈을 지원하는 교육사업에 사용된다.
 
동부증권 관계자는 “연말연시를 맞아 고객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는 동시에 저소득가정 아동의 교육사업에도 도움을 줄 수 있는 뜻깊은 행사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동부증권 홈페이지(www.winnet.co.kr)를 참조하거나 컨택센터(1588-4200)로 문의하면 된다.
 
김주미 기자 <빠르고 깊이 있는 금융경제뉴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