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 홈페이지 전면 리뉴얼···'차량번호 검색 서비스' 도입
금호타이어, 홈페이지 전면 리뉴얼···'차량번호 검색 서비스' 도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 Konnect 시스템 적용하여 글로벌 접근 편의성 강화
금호타이어가 홈페이지를 전면 리뉴얼 오픈했다. (사진= 금호타이어)
금호타이어가 홈페이지를 전면 리뉴얼 오픈했다. (사진= 금호타이어)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금호타이어가 창립 60주년을 맞아 홈페이지를 전면 리뉴얼하여 새롭게 오픈한다고 12일 밝혔다. 홈페이지 리뉴얼로 회사와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쉽고 간편하게 열람할 수 있게 됐다.  

홈페이지는 금호타이어의 법인, 지사가 있는 각 나라들의 홈페이지를 통합하여 일관성 있게 개편 및 재편성하여 사용 편리성을 크게 높인 것인 특징이다. 

금호타이어는 편의성을 위해 도메인을 하나로 통일하여, 접속 지역에 따라 각 법인,지사별 홈페이지로 자동 연결시키는 'Smart Konnect(Kumhotire Connect)'시스템을 적용했다. 우선 한국에 적용하며 7월까지 총 18개국의 총 19개 언어로 완료할 계획이다.

금호타이어는 이번 홈페이지 개편시 동영상 콘텐츠를 메인 페이지의 전체면으로 활용하는 파격적인 구성을 선보였다. 캐릭터인 "또로, 로로"를 활용한 타이어프로 로고송과, 2020년 금호타이어 광고모델 치어리더 박기량의 광고제작현장, 금호타이어 모터스포츠 엑스타레이싱팀 주행씬 등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이번 달 말 금호타이어가 새롭게 제공하는 '차량번호 검색 서비스'는 국내 3사중에서 처음으로 실시하는 서비스로 고객은 차량번호와 소유주 정보를 입력하는 것만으로 본인 차량에 맞는 타이어 사이즈와 해당 사이즈의 다양한 타이어들도 추천 받을 수 있다.

조남화 금호타이어 G.마케팅담당 상무는 "새롭게 개편한 통합 홈페이지는 금호타이어의 고객서비스와 사용자 중심의 최적화된 콘텐츠 제공에 중점을 두어 제작하였다"며 "이번 개편 이후에도 고객 편의성을 고려해 최신 트렌드에 맞춰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금호타이어는 국내는 물론 해외 9개 판매법인과 11개 지사·사무소를 거점으로 180여 개국에 수출하고 있는 있으며 유럽, 북미 시장 등 글로벌 시장에서 다임러 벤츠, BMW, 아우디, 폭스바겐 등 주요 자동차생산업체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신차용(OE, Original Equipment) 타이어를 공급하고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