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데이토즈, 인기 게임 3종 봄맞이 이벤트 진행
선데이토즈, 인기 게임 3종 봄맞이 이벤트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 맞이 이벤트 진행하는 선데이토즈 인기 게임 3종. (왼쪽부터)'애니팡 사천성', '애니팡2', '애니팡3' (사진=선데이토즈)
봄 맞이 이벤트 진행하는 선데이토즈 인기 게임 3종. (왼쪽부터)'애니팡 사천성', '애니팡2', '애니팡3' (사진=선데이토즈)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선데이토즈가 봄 시즌을 맞아 자사의 인기 게임들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먼저 선데이토즈의 대표 모바일 퍼즐 게임 '애니팡3'는 17일까지 두 가지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10명이 한 그룹이 돼 만든 특수 블록 포인트로 순위 경쟁을 펼치는 '팡타스틱 퍼레이드'와 탐정 아리의 임무를 클리어하면 한정판 캐릭터를 선물하는 '아리의 탐정 사무소'가 그 주인공이다. 각기 다른 재미의 두 가지 이벤트와 함께 주사위, 낚시, 요리 등의 주제로 진행하는 애니팡3의 다양한 미니 게임들도 이벤트의 재미를 더할 것으로 예상된다.    

리마스터 업데이트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애니팡2'는 2주에 걸쳐 순위 경쟁 이벤트를 연이어 선보인다. 17일까지는 퍼즐 플레이로 만든 케이크 포인트로 순위를 가리는 '애니의 베이커리', 18일부터 24일까지는 주사위를 굴려 획득한 장미꽃으로 승부를 정하는 '이상한 나라의 애니'가 진행된다. 이들 이벤트는 순위에 따라 이용자들에게 하트와 게임 머니, 아이템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같은 블록 2개를 사천성 규칙에 맞춰 격파하는 모바일 퍼즐 게임 '애니팡 사천성'도 10명이 팀을 이뤄 와플을 만드는 '핑키의 와플가게'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17일까지 진행한다. 이어 스테이지를 클리어하고 획득한 프라이팬으로 요리를 만들며 경쟁하는 '핑키의 요리대결' 이벤트도 18일부터 24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선데이토즈 관계자는 "봄 시즌을 맞아 팀플레이와 미션으로 협업하는 색다른 재미의 이벤트들을 준비했다"라며 "올해에도 다양한 이벤트는 물론 크고 작은 업데이트로 콘텐츠를 확장하며 이용자들의 호응에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