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美에서 BTS와 함께한 글로벌 수소캠페인 공개
현대차, 美에서 BTS와 함께한 글로벌 수소캠페인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욕 타임스퀘어 중심 메리어트 마퀴즈 호텔 전광판 통해 공개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현대자동차가 21일(현지시각)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에서 방탄소년단이 출연한 '글로벌 수소 캠페인' 영상을 처음으로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21일 저녁, 하루 유동인구 약 150만 명에 달하는 세계 상업, 금융, 문화의 중심지 뉴욕 타임스퀘어 중심에 위치한 메리어트 마퀴즈 호텔 전광판을 통해 상영됐다.

방탄소년단이 출연한 '글로벌 수소 캠페인' 영상 첫 공개 현장에 모인 사람들(사진=현대자동차)
방탄소년단이 출연한 '글로벌 수소 캠페인' 영상 첫 공개 현장에 모인 사람들(사진=현대자동차)

수많은 팬들과 관광객 그리고 고객들로 가득 찬 타임스퀘어에서 1시간 동안 상영된 영상은 아름다운 대자연을 다음 세대에 물려주기 위해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각자의 손글씨를 통해 △파란 하늘 △첫 눈 △숲 등 '아름다운 대자연이 삶에 주는 감동'을 주제로 구성됐다. 이와 함께 물 이외에 오염물질을 배출하지 않는 수소전기차 '넥쏘'가 등장하는 영상을 통해 현대자동차가 그려나갈 미래 수소사회에 대한 비전과 노력을 전했다.

타임스퀘어를 방문한 '시드니 카디엔(Sydney Cardien)'씨는 "현대자동차만의 방법으로 환경 보호에 대한 경각심을 이끌어 내 좋았다"며 "이번 수소 캠페인 영상을 통해 직접 경험해 보지 못한 아름다운 자연과 지구의 모습을 볼 수 있었다. 환경 보호를 위해 일상에서부터 작은 노력을 실천해야 할 것 같다"고 말했다.

해당 영상은 26일부터 각 멤버별 한편씩 현대자동차 SNS 채널에 게재될 예정이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이번 영상을 통해 전 세계 많은 팬들과 고객들이 방탄소년단과 함께 만들어 나가는 친환경 움직임에 동참하면 좋겠다"며 "현대자동차 글로벌 브랜드 홍보대사인 방탄소년단과 함께 미래 사회가 직면한 과제를 널리 알릴 수 있는 활동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현대자동차는 지난 1월 26일 '넥쏘'를 타고 '그래미 어워즈' 레드카펫에 등장한 방탄소년단이 '팰리세이드 글로벌 홍보대사'에서 '글로벌 브랜드 홍보대사'로 격상 됐음을 알렸으며, 세계 다양한 팬들과 소통할 수 있는 캠페인을 전개해 나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