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 온라인 리워드 혜택 확대···月 최대 15만원
삼성증권, 온라인 리워드 혜택 확대···月 최대 15만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삼성증권)
(사진=삼성증권)

[서울파이낸스 박조아 기자] 삼성증권은 온라인을 통해 다양한 금융상품을 거래하는 디지털 자산관리 고객을 위한 온라인 리워드 제도인 '혜택을 THE 받다 시즌2'를 확대 진행하기로 결정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혜택을 THE 받다 시즌2는 연말까지 진행되며, 이를 통해 고객은 매월 최대 15만원의 현금(연간 환산 180만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온라인 리워드 제도란, 리워드 제도 이용을 신청한 고객이 자신의 거래실적에 따라 일정한 금액을 받을 수 있는 고객서비스 제도다. 삼성증권 각각의 상품 영역별로 이벤트 참여신청을 별도로 해야했던 것과 달리, 한번의 신청으로 복합거래에 따른 추가 보너스까지 받을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예를 들어, 국내주식과 해외주식, 금융상품 중 2가지 이상의 상품거래를 통해 총 5만원 이상의 리워드를 받고 있다면 리워드 매 5만원 마다 1만원의 추가 리워드를 받을 수 있다.

권용수 삼성증권 디지털채널본부 본부장은 "지난해 '혜택을 THE 받다'리워드 제도를 통해 디지털 자산관리 고객들의 달라진 투자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었다"며 "더 많은 고객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관련 디지털 투자 콘텐츠와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삼성증권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패밀리 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