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NH농협카드 '국민내일배움카드'
[신상품] NH농협카드 '국민내일배움카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NH농협카드)
(사진=NH농협카드)

[서울파이낸스 윤미혜 기자] NH농협카드는 고용노동부의 교육훈련비 지원을 위해 서비스가 통합·확대된 '국민내일배움카드'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 2가지 종류로 출시 된 국민내일배움카드는 원하는 훈련과정을 신청하고 수강하면 교육 훈련비 일부를 지원받을 수 있으며, 개인 계좌를 연결해 일반 카드처럼 사용할 수도 있다.

국민내일배움카드는 고용노동부가 구직자와 근로자를 나누어 운영하던 내일배움카드를 통합하고 확대하면서 출시된 카드다. 카드 유효기간은 1~3년에서 5년으로 늘어났고 지원 한도도 200만~300만원에서 300만~500만원으로 증가했다.

카드 주요 혜택은 △농협판매장 NH포인트 5% 적립 △농협운영주유소 NH포인트 3~5% 적립 △NH-Oil주유소와 GS칼텍스 이용 시 리터당 휘발유 40~60원(LPG 20~40원 할인) △영화·커피·서적 등 문화서비스 10~20% 할인 △외화 환전 수수료 30~50% 할인 △전화영어 수강료와 해외로밍 할인 등이다.

신용카드의 경우 아웃백·빕스·TGIF 10% 청구할인과 할부개월 연장 서비스를 추가 제공한다.

카드신청은 실업·재직·자영업 여부에 관계없이 지역 고용센터나 HRD-Net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내용은 NH농협카드 스마트앱·홈페이지 및 전국 NH농협 영업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NH농협카드는 국민내일배움카드 출시를 기념해 '내일의 마스터(Master)와 스타벅스 한 잔!' 이벤트도 진행한다. 대상은 마스터 브랜드로 발급된 국민내일배움카드를 행사기간 중 국내가맹점에서 10만원(또는 해외가맹점에서 3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이며, 선착순 20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2잔 모바일 쿠폰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은 1월 20일부터 3월 31일까지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