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맥스, ‘시스마스터’ 온라인 세미나
티맥스, ‘시스마스터’ 온라인 세미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이상균 기자] <philip1681@seoulfn.com> 티맥스소프트가 애플리케이션 성능관리(APM) 솔루션인 '시스마스터 e세미나'를 21일부터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애플리케이션 성능관리를 위한 최상의 선택'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e세미나는 제품의 특징 및 기능 소개, 실제 데모 시연, SK텔레콤 구축 사례 등 3개 섹션으로 구성됐다.
 
이번 e세미나에서는 웹 애플리케이션 서버(WAS), 데이터베이스, 프레임워크 등 개별 애플리케이션 단위로 모니터링하는 방안은 물론 기업 내 전체 애플리케이션을 통합적으로 관리하는 시스마스터만의 강력한 기능이 소개된다. 특히 SK텔레콤 NGM(차세대 마케팅) 시스템에 시스마스터가 실제 적용된 사례가 소개되며, 서비스 성능 최적화라는 목표를 어떻게 성공적으로 달성할 수 있었는지에 대해 발표될 예정이다.
 
티맥스소프트 이강만 전략마케팅본부 상무는 “최근 애플리케이션 성능관리에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시스마스터의 우수성과 차별성을 널리 알리기 위해 이번 e세미나를 기획하게 됐다”며 “향후에도 이와 같은 선진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티맥스소프트의 APM 솔루션 시스마스터는 모니터링 대상이 되는 애플리케이션들에 대한 원천기술 보유하고 있어 엔진 수준의 관제가 가능하기에 더욱 세밀하고 효과적인 관리 방안을 제시할 수 있으며, R&D센터의 검증된 기술력을 통해 고객사 환경에 맞춘 최적의 애플리케이션 성능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상균 기자 <빠르고 깊이 있는 금융경제뉴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