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타항공, 김해-타이베이·화롄 노선 신규취항
이스타항공, 김해-타이베이·화롄 노선 신규취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선다변화 통한 지방 수요 확대할 것"
이스타항공은 지난 7일 김해에서 출발하는 대만 타이베이에 신규 취항했다고 8일 밝혔다. 오는 10일 화롄노선을 연달아 취항함으로써 김해발 노선 다변화 전략에 펼치겠다는 것이다. (사진=이스타항공)
이스타항공은 지난 7일 김해에서 출발하는 대만 타이베이에 신규 취항했다고 8일 밝혔다. 10일 화롄노선을 연달아 취항함으로써 김해발 노선 다변화 전략에 펼치겠다는 것이다. (사진=이스타항공)

[서울파이낸스 주진희 기자] 이스타항공은 지난 7일 김해에서 출발하는 대만 타이베이에 신규 취항했다고 8일 밝혔다. 10일 화롄노선을 연달아 취항함으로써 김해발 노선 다변화 전략에 펼치겠다는 것이다.

이스타항공은 이날 김해공항에서 이스타항공 임직원 및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해당 노선들의 신규취항식을 진행했다.

타이베이 노선은 주 6회(월, 화, 수, 목, 금, 토요일) 일정으로, 이달 10일 연달아 신규 취항하는 김해-화롄 노선은 주 1회(일요일) 일정으로 운항한다. 특히 화롄 노선은 지난달 29일 신규 취항한 인천-화롄 노선과 함께 국적사 단독 노선으로 대만 칭수이 절벽, 타이루거 협곡 등 관광 자원으로의 접근성이 향상된다.

이스타항공 관계자는 "이번 취항을 통해 김해-타이베이, 화롄, 방콕, 코타키나발루, 블라디보스토크 등 5개 국제선을 운영하게 된다"며 "노선다변화를 통한 지방 항공 수요 확대에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스타항공은 연중 최대 특가 이벤트 '레드페스타' 이벤트 종료를 앞두고 특별 추가 10% 할인코드를 발급했다. 이번 특가이벤트를 통해 김해-타이베이, 화롄노선을 1인 편도총액운임 기준 최저가 5만7100원부터 구매 가능하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