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하나카드 '가이드 GMH의 괌 투어'
[이벤트] 하나카드 '가이드 GMH의 괌 투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하나카드)
(사진=하나카드)

[서울파이낸스 우승민 기자] 하나카드는 해외여행 특화 플랫폼인 'GMH(Global Must Have)'를 통해 '가이드 GMH의 괌 투어' 이벤트를 내달 말까지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괌 여행 출발부터 도착까지 여정별 서비스와 그동안 하나카드 손님이 괌에서 이용한 결제 데이터를 기반으로 매출이 높은 가맹점을 선정해 맞춤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우선 여행을 떠나기 전 GMH와 제휴를 맺은 항공 호텔에서 2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들에게 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권 1매를 제공하며 말톡 유심‧포켓와이파이 전 상품에 대해 15% 할인 및 5% 하나머니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괌에서 숙박, 쇼핑, 액티비티를 합리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GMH 제휴 호텔인 '아웃리거 호텔&리조트'에서 최대 25% 할인과 공항 및 호텔 무료 픽업‧샌딩 서비스를 선보인다. T갤러리아DFS 매장에서 하나카드로 결제 시 특별 기프트 제공 및 최대 2만 하나머니 적립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또한 해외 액티비티 전문 업체인 클룩과 연계해 돌핀크루즈·빅 선셋 디너 크루즈·스노클링·패러세일링 등 각종 액티비티를 할인된 금액에 즐길 수 있다.

마지막으로 여행을 마친 손님들을 위해 귀국 시 공항에서 여독을 풀어드리기 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괌 현지 가맹점에서 50달러 이상 결제한 실물 영수증 하나카드 실물카드 당일 본인명의 항공권을 제시하면 투썸플레이스 또는 엔제리너스 아메리카노 커피 1잔을 제공한다. 또 200달러 이상 결제한 실물 영수증 하나카드 실물카드 당일 본인명의 항공권을 제시하면 인천공항 내 가업식당 또는 한식미담길에서 지정메뉴를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여기에 괌에서 5만원 이상 이용한 금액에 대해 2~3개월 무이자 할부를 신청할 수 있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하나카드 손님들의 해외 이용 데이터를 분석해 이번 맞춤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며 "괌을 시작으로 하나카드 손님들이 자주 찾는 해외여행지에서 빅데이터를 활용한 마케팅을 지속 시행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