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하나카드 '요기요x카카오페이 캐쉬백'
[이벤트] 하나카드 '요기요x카카오페이 캐쉬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하나카드)
(사진=하나카드)

[서울파이낸스 윤미혜 기자] 하나카드는 배달음식 중개 기업 '요기요' 및 테크핀 기업 '카카오페이' 등 두 업체와 제휴를 맺고, 배달음식 결제 시 캐쉬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하나카드로 이달 31일까지 '요기요' 어플에서 배달음식을 '카카오페이' 결제한 고객에게 캐쉬백을 제공하며, 기존 하나카드 고객과 신규로 하나 카카오페이 체크카드를 발급받은 고객에게 최대 8000원의 캐쉬백을 지급한다. 캐쉬백은 2020년 1월 14일에 제공될 예정이다.

우선, 기존 하나카드를 소지한 고객은 카카오페이에 하나카드를 등록한 후 '요기요'에서 최종금액 1만5000원 이상 결제할 시 3000원의 캐쉬백 혜택을 제공받는다.

카카오페이 하나체크카드를 발급 받는 고객은 이와 별도의 추가 캐쉬백 혜택이 제공된다. 카카오페이 하나체크카로 '카카오페이 결제' 1만원 이상 진행 시 7% 캐쉬백을 받을 수 있으며, 캐쉬백은 전월실적에 따라 최대 1만원까지 제공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와 하나카드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많은 고객들이 이용하는 '요기요'와 '카카오페이' 제휴를 통해, 실용적이고 다수의 고객들이 받을 수 있는 혜택을 드리고자 이벤트 기획을 진행했다"며, "향후에도 데이터 및 고객 사용패턴에 따라 더욱 유용한 맞춤 이벤트를 기획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