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금융투자, '커피머니 불리기' 서비스 선봬
하나금융투자, '커피머니 불리기' 서비스 선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하나금융투자)

[서울파이낸스 박조아 기자] 하나금융투자는 하나금융그룹 통합 멤버십 포인트가 세전 연 5% 특판 환매조건부채권(RP)에 자동으로 투자되는 '커피머니 불리기'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커피머니 불리기 서비스는 보유하고 있는 '하나머니' 중 일부가 매주 자동으로 세전 연5%의 수익을 제공하는 특판RP상품에 투자되는 서비스다. 하나머니는 하나금융그룹에서 제공하는 금융서비스들의 이용실적에 따라 누적되는 '하나멤버스' 포인트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하다.  

RP에 투자되는 금액은 서비스에서 선택한 투자 성향에 따라 매주 랜덤으로 결정된다. 투자 성향은 3가지로 나뉘어져 있으며, 성향에 따라 투자되는 금액의 범위가 다르다. 투자 성향은 중간에 언제든 변경할 수 있으며, 주간 최대 투자 가능 금액은 2만 하나머니다.

서비스에 가입하려면 하나금융그룹의 애플리케이션인 '하나멤버스'에 가입돼 있어야 한다. 하나멤버스는 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내려받아 설치하면 된다. 애플리케이션 내 커피머니 불리기에 메뉴를 실행해 신청하면 특판 RP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서비스는 선착순 1만 명까지 가입 할 수 있다.

특판 RP의 수익률 혜택은 서비스 가입일로부터 1년 동안 적용되며, 중도 해지가 가능하다. 1년내 서비스를 해지하더라도 일반 CMA-RP 수익률(2019년 10월 7일 기준 세전 연 1.05%, 변동가능)을 적용받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