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레드멤버스 'RED 펫 캠핑' 초청 행사 진행
기아차, 레드멤버스 'RED 펫 캠핑' 초청 행사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기아자동차)
(사진= 기아자동차)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기아차가 반려견을 가족처럼 생각하는 '펫팸족'들을 위해 특별한 자리를 기획했다. 24일 기아자동차는 기아레드멤버스(KIA RED MEMBERS) 회원들을 대상으로 반려견과 함께 글램핑을 즐길 수 있는 ‘RED 펫 캠핑’ 초청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RED 펫 캠핑' 행사는 10월 12일부터 13일까지 반려견 전용 리조트인 골드펫리조트(경기도 용인 소재)에서 1박 2일간 진행되며, 반려견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기아차는 전문 훈련사를 초빙해 반려견 예절 교육, 자동차 주행 중 반려견의 안전 교육 및 행동 교정, 반려견 성향 파악 및 사회화 교육 등에 관한 강연을 진행한다. 이는 행사 참가 고객들이 반려견과 좀 더 원활히 소통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한 시간으로 진행된다.  

이 밖에도 기아차는 '반려견을 위한 쿠킹 클래스'뿐만 아니라 반려견 전용 실내 수영장 및 도그 어질리티(Dog agility)체험, 럭키 드로우 등의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가 고객들에게 고급 사료와 ‘튜온펫 전용 카시트’ 등 애견용품을 경품으로 증정할 계획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새로운 카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RED 펫 캠핑' 초청 행사를 준비했다"며,"앞으로도 매년 반려견 대상 초청 행사를 시행하며 기아차 고객뿐만 아니라 고객의 소중한 반려견도 함께 생각하는 기아차가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기아차는 지난 5일 출시된 '모하비 더 마스터' 출시를 기념하여 모하비 구매 고객 중 총 30팀을 선정해 경기도 가평에서 10월 18일부터 20일까지 '모하비 빌리지'라는 이름의 프리미엄 글램핑 초청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