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제3회 기내 하늘길 그림그리기 대회 수상작 선정
제주항공, 제3회 기내 하늘길 그림그리기 대회 수상작 선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항공은 지난 8월 실시한 '제3회 제주항공 기내 하늘길 그림그리기 대회' 작품을 심사해 수상작을 선정했다고 20일 밝혔다. (사진=제주항공)
제주항공은 지난 8월 실시한 '제3회 제주항공 기내 하늘길 그림그리기 대회' 작품을 심사해 수상작을 선정했다고 20일 밝혔다. (사진=제주항공)

[서울파이낸스 주진희 기자] 제주항공은 지난 8월 실시한 '제3회 제주항공 기내 하늘길 그림그리기 대회' 작품을 심사해 수상작을 선정했다고 20일 밝혔다.

앞서 제주항공은 지난달 1일부터 15일까지 비행시간이 3시간을 넘는 국제선에 탑승한 만13세 이하 어린이를 대상으로 기내에서 그림그리기 대회를 진행했다. 올해로 3회째를 맞이한 기내 그림 그리기 대회의 주제는 '함께 여행하고 싶은 것'을 표현하는 것이었다. 이 기간 동안 총 3800여 점이 출품됐으며, 미술을 전공한 객실승무원들이 예심과 본심 등의 심사를 거쳐 대상 1명, 금상 2명, 은상 2명, 동상 5명, 장려상 10명, 입상 100명 등 총 120명의 수상작을 선정했다.

이 중 천예준 어린이는 여행의 즐거움을 함께 나누고 싶은 친구들과 비행기가 즐겁게 날아가고 있는 모습을 표현한 '바다처럼 푸른 하늘 여행'을 그려 대상을 수상했다. 

제주항공은 상장과 함께 김해~싱가포르 노선 4인 왕복 항공권을 수상했다. 또한 학교로 승무원이 찾아가 항공안전체험교실을 진행할 예정이다. 천예준 어린이의 작품은 제주항공 어린이용 기내식인 꾸러기밀 포장 디자인으로도 활용한다. 

이외 △금상 제가은(부산 센텀초등학교), 박소윤(광주 화정남초등학교) △은상 김서현(경남 안남초등학교), 문서현(서울 방이초등학교) △동상 이지윤(인천 당산초등학교), 김수연(서울 길음초등학교), 홍승효(경기 수내초등학교), 김예리(경기 용문초등학교), 박주원(서울 우촌초등학교) 등이 수상했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가족들과 여행지로 떠나는 어린이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물하고 싶었다"며 "그림으로 표현한 어린이들의 설렘은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에게도 행복한 경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